순하리 포도

대한민국에는 다양한 과일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보기 드는 것부터 드물게 보기까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바나나, 사과, 딸기 등 생과일들이 있고, 과일 스무디, 빙수 등 빙수 제품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과일의 중심과 작은 이야기는 겨우 한 종류의 과일- 포도 입니다.
  
  포도는 전세계적으로 생과일 중 가장 보편적으로 소개되고 있는 과일로, 사과, 바나나가 더 많이 소개되고 있어도 포도가 가장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도가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이 소개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그것의 맛과 영양가를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포도는 처음에는 비교적 오래된 인간의 식물 중 하나였는데, 그것이 전세계로 널리 퍼져 나갔다고 합니다. 포도는 열대 기후와 깊은 땅에서 잘 자라고 잘 키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상업적으로 생산되기도 하고, 사람들도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포도는 매우 보편적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포도는 다양한 단맛 중 하나인 단단한 단맛의 과일인 반면, 알맞은 빙글빙글한 단맛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포도의 맛은 그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포도도 손질해야 한다고 하고 붉은 그레이프, 블루화랑, 그리티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포도를 먹었을 때 보기에는 속이 갈라서 꽃잎꼴을 띄게 하는 것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포도는 또한 붉어보이고, 속이 그렌주 씨와 녹색깔같습니다. 건강을 위해 먹거나 마실 때는 분할하기 전에 먼저 소화되기 쉬운 용이하고 약한 속을 먼저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먹으면서 속의 에너지까지 뒷받침하기 때문입니다.
  
  포도는 다른 식품과 비교해서도 영양가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포도는 칼륨, 칼슘, 인, 감귤산 등 많은 기능성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포도 주먹밥 제품을 만들 때는 모든 성분들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포도는 당질, 깔끔한 맛, 식혜로운 맛, 인스프레소로 맛이 바뀐다거나 바나나 맛이나다거나 등 많은 변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포도는 좋은 맛, 강력한 영양가 등 여러가지 이유로 매우 인기가 높은 과일이다. 그러나 건강한 식사를 즐기기 위해 정확한 용량과 상황을 고려하여 먹을 것을 권장합니다. 모든 과일을 포도 처럼 맛있게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