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 진 포도

슬로 코리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이다. 물론 이곳은 우리가 방문하는 가장 기록 적인 곳 중 하나이다. 와일드 포도 농장은 슬로 코리아의 일부로, 여기에 오는 것은 농장 관광이라고도 할 수 있다. 슬로 코리아는 농장 관광, 숲 관광, 오크 관광 등 다양한 테마로 관광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와일드 포도 농장은 무리수로 꾸며진 농장으로 여기에는 포도 나무들을 심어 놓았다. 농장은 여러가지 종류의 포도를 재배하고 있다. 포도의 이름이 와일드 포도라고 한것은, 해당 종류의 포도는 바로 나무로부터 자라나기 때문이다. 농장 안에서 심어놓은 나무들은 대담한 높이로 자라고 있으며, 좋은 환경과 미소 조절을 하고 있어 이 종류의 포도는 건강을 위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슬로 코리아에서 이 종류의 포도는 기숙 농업이라고도 하는데, 기숙 농업 전략은 100년간 손수 양육하면서 자라게 하고 농업 관리법을 잘 생각해서 가장 높은 품질을 낼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포도 농장 옆에 차로 놓인 동백꽃도 꽃 별미의 장소이며, 동백꽃의 향기를 놓치지 않기 간과한 물건이다.
  
  그리고 농장 주변에는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쇼핑 센터 등 다양한 장소가 준비되어 있으며, 농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슬로 코리아에 방문하는 모든이들에게 가장 좋은 감각과 기억을 남길 수 있다. 농장에 와서는 포토 촬영이 즐길 수 있으며, 작물을 봉제해 놓은 방안에서 기념품도 구입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슬로 코리아에 오는 것도 우리의 생활을 바꿔주는 것이다. 농장에서 자라는 포도를 먹으면 건강 도움도 받을 수 있으며, 포도 농장도 우리 가족들의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때문이다.
  
  슬로 코리아는 농장 관광을 통해 우리의 생활이 영감을 받고, 또 새로운 경험의 창궐이 된다. 마음 봐주고, 사랑해주고, 감사해주고... 바로 이 슬로 코리아라는 장소가 농사를 생각하는 여행, 가족 소통, 문화, 생활을 간단하게 전해주는 곳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