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 포도

포도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생산되는 사과와 배를 이어나가는 두번째 가장 많이 생산되고 소비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포도를 먹으면 다양한 건강이점이 있으며 장기간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각종 암과 빈혈에 좋습니다. 포도는 소금과 같이 그래, 메르스, 붉은머리, 블루스틱 등 모두 좋은 색소를 포함하고 있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포도의 양념으로는 소금과 같이 들어강으로, 대괴, 흰간장, 고추장, 청장 등의 양념을 쓰거나 감칠맛을 내기 위해 오이소박이, 미역, 감자, 깻잎을 넣기도 합니다.
  
  포도는 붉은 색깔을 띄고 있는 것이 주요한 장점으로, 붉은 색이 흥미로운 빛과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안겨줍니다. 이는 그린 포도에 비해 훨씬 더 맛있습니다. 포도는 그린 포도보다 훨씬 건강적이기 때문에 이를 좋은 색깔이라 여겨 많이 소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붉은 포도는 흑당과 우유같은 코너 물품을 넣기엔 딱 좋은 요리로 소개되고 있으며 흑미녹차와 요거트같은 건강 식품 및 대용품으로도 자주 공급됩니다.
  
  포도는 비타민 또한 풍부합니다. 특히 비타민 A는 눈과 피부에 매우 좋고, 비타민 C는 암과 빈혈 등과 같은 많은 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K는 액화 상태를 유지시켜 주고, 칼륨, 철 및 망간과 같은 다른기능의 미량 제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포도는 또한 소비할 때 미끄러지는 감촉이 좋습니다. 생크림이나 요거트 등과 같은 식품 색소는 포도에 미끄러지기 좋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비타민을 공급하는 색소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감귤과 함께 포도 가공 식품을 소개하길래 많은 소비자들이 가공 용 포도를 샀슴니다. 가공 용 포도는 손쉽게 소개할 수 있고 감독할 수 없으며, 생크림 슈바이처 유제품 솔리드 유제품 등과 같이 섞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도는 가공품 소개는 물론 간편하게 간이 요리를 소개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생크림 포도 토스트, 딸기복숭아 포도 맥아크, 비프 포도 레귤러 등과 같이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리는 소금 소각하고 소금과 같이 넣어 맛을 내 사람들에게 매우 갚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포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근 몇 년간 보다 더 자주 소비되고 있습니다. 역사 속 포도가 대단히 중요한 음식으로 나온것으로 간주 되고 있으며 지금도 여전히 앞으로의 가치를 지닌 음식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그래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포도를 소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