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초로 포도 씻기

봄에 들어와 바람과 함께 가을이 가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겨울과는 다른 따뜻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가을 따뜻함을 느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포도주를 즐기고 있습니다.
  
  포도주를 마시기 전에 잘 씻어야 합니다. 더 좋은 풍미를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포도를 꿀물, 끓인물, 식초물 등등 다양한 물에 씻어 깨끗이 합니다.
  
  꿀물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대중적이기 때문에 가끔 꿀물로 포도를 씻는 경우는 많습니다. 꿀은 소금의 대신에 씻는 물에 첨가하는 것으로 같은 속도로 포도를 씻어가는데 도움이 됩니다. 꿀물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공용 용기에 적당량의 물을 부어 가열합니다.
   -2 가열한 물에 꿀을 넣으십시오.
   -3 적당한 시간을 재고 일정량의 꿀물을 만듭니다.
  
  보통 낮은 온도의 물에 드는 것이 효율적이다고 합니다. 또한 너무 높은 온도의 물에 들어가면 포도는 ‘뚝뚝’ 소리를 내거나 강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꿀물을 담아 편하고 안정적으로 포도를 씻어야 합니다.
  
  끓인물로 포도를 씻는 것 또한 흔합니다. 보통 끓여진 물에 소금을 첨가하여 식초 물을 만들어 씻는 것으로 합니다. 소금 한 스푼 정도 넣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는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대중적이며 이미 익혀져 있는 작업 방법입니다. 또한 소금이 너무 많으면 건조감이 물결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넣어주는 양은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포도주는 과일로 만들어진 음료이기 때문에 농약이 함유될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깨끗함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식초가 특별히 중요합니다. 식초를 이용해 포도를 씻기 위해서는 식초를 각각 적당한 농도로 준비해 놓아야 합니다. 각각의 포도는 식초 농도가 다른 용기에 준비해 놓은 다음 포도를 씻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속도는 꺼리거나 담그는 속도보다 느리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빠른 속도로 씻는 경우 포도가 잘려나가거나 절단될 수 있습니다.
  
  포도를 씻기 위해서는 좋은 온도를 통해 손상 없이 씻는 것이 최고입니다. 따라서 낮은 온도의 식초를 이용해 독특하고 깨끗한 포도 씻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포도가 다 씻기 전까지는 식초물을 충분히 배수하여 되차지 않게 해야하며, 식초는 충분하게 씻기를 해야합니다.
  
  또한, 깨끗하고 깔끔하게 포도를 씻어야 합니다. 일반 농기구로는 포도를 너무 커서 늦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부드럽고 부드러운 면의 솔 나 땋아지지 않는 초코스케를 사용하여 포도를 씻는다면 가장 좋습니다. 특정한 표준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매우 부드럽고 부드럽게 씻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완전히 씻고 싶으면 용기 따라 배수해야합니다.
  
  물론 각각의 포도는 다르게 씻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부 포도는 소금과 꿀물 둘 다 빨리로 접종되며 다른 것들은 더 느릿느릿하게 물에 비치고 씻기를 시작해 놓는 편이 좋습니다. 붉은 포도는 깊은 색상에 의해 더욱 깨끗해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너무 긴 시간동안이나 너무 많은 식초를 넣어 반복 씻기를 하면 모이가 들길 수도 있습니다.
  
  포도주를 만들 때 깨끗하게 씻은 후가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소금, 꿀 물, 식초 물 등 다양한 물로 포도를 씻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온도를 신경 써야하고 속도와 소금 농도도 조심해야합니다. 그리고 식초를 넣고 깨끗이 씻는 방법도 통합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항상 손상을 피하기 위해 씻는 방법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포도를 깨끗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씻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