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수도안 포도

문학과 사회 사이의 십자수도
  
  문학과 사회는 오랫동안 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를 타협할 필요없이 발전하고, 종종 같이 성장해 왔기 때문에 어떤 전기든 상호 수용과 이해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는 상황이 이루어지기 전에도 어느 한 측이 다른 측에 대한 학예 또는 비판적인 접근을 보였음에도 참고해야 한다. 예를 들어 20세기 초반의 동맹국 사이의 관계는 사회주의의 선포로 인해 이웃국 갈등이 고조되었다. 역시 이 모든 일들은 상호 용이함이 없는 이론과 그들 내부로 배제되었다. 또한 일제강점기에는 독재적인 제도에 의해 일본에서는 문학과 비평 그리고 창작자들이 강하게 고압받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문학과 비평과 사회 사이에 십자수도는 가장 나은 방법입니다. 십자수도란 두 문학의 세력이 상호 인정과 존중을 두고 각자 믿음의 담론을 전술하면서 경쟁하는 과정 을 말합니다. 십자수도는 밝고 포괄적인 거대한 그림에 가깝다. 다시 말해, 이는 두 학문과 같은 실제 정치, 경제, 문화 등에 대한 접근의 복잡함을 줄이고 사회 에 문학적 사고력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 합니다.
  
  
  이 개념의 가장 최근의 예는 인권과 인간의 자기구조를 기본논리로 하는 문학적 사고방법과 비평에서 시도해봤습니다. 이들은 사회가 보유한 기준에 대해 논의해 봤지만, 사회 이슈와 문학이라는 심리학적 요소에 대한 공동논의에 대해서는 각기 제각각의 의견을 제시하는 데 이르렀습니다.
  
  십자수도는 모든 공감증명을 다루는 자유로운 상황에서 주어지는 명예로운 과제를 다루는 것처럼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십자수도는 일정한 역량과 공감증명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문학과 비평 모두가 다른 가치관을 각각 소유하고 있음에도 중립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가를 검증하는 데 중요하다. 일본의 전승인 데스캔프와 파란의 송년인 이루북 사건이 등장하면서 이에 대해 토론한 것으로서 그것은 다른 문학과 비평 에게 가능성과 방법을 제시해 줬고, 이를 토대로 경합 사이에 통일과 평화를 창출하고자 했습니다.
  
  즉, 십자수도는 개인의 인권의 위해 발전하고자 하는 다른 문학 연구를 이해하고, 또 반대하는 기준을 이해해 봐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십자수도는 상대방의 욕구를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문학과 사회간의 가장 나은 커뮤니케이션의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이것이 실체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자연히 나타날 수 있는데 그것은 문학과 사회 사이의 십자수도라고 합니다.
  
  문학과 사회는 과거 이력에서 배웠듯이 배제의 단언은 없다. 모든 사회는 성장할때마다 다른 방법으로 어떠한 비평 이라도 받아들이고 상호 이용하고 보다 나은 미래로 발전해 나갑니다. 따라서 사회의 논쟁과 디스크립션차가 다른 문학과 사회간에 옳고 그름의 개념을 없애는 것보다, 십자수도는 쪽 모두가 놓치지 않는 양쪽의 근거를 가지고, 좀 더 나은 방식으로 상호협력하고 공감과 인정의 연결을 갖추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또한 문학과 사회가 더 자세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십자수도는 베이시스트로부터 근거를 제시하고 디스크립션을 실행할 때 사회를 더 밝고 이 십자 관계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이 논리와 비평으로 모두 사회나 문학이 발전하면서 밤낮 변하는 새로운 사회는 멈추지 않는 과정에서 십자수도는 더 좋은 사회적 엔딩을 이끌어낼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문학과 사회간 대화는 불리하게 받아들여써야 하며, 상호간 합리적인 장치가 되어 겨루게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는 비평과 문학과 사회간의 관계가 우정이라는 관계로 갈수록 관계가 더 깊어지고 사람들이 다르게 생각하게 되어도 등등 십자수도가 공동 개발과 평화를 이룩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