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 없는 포도 3 배체

오늘 저녁, 나는 친구들과 함께 포도 수확하기로 결정했다. 모두가 손가락 치고 포도를 꿀려갔다. 그런데, 나는 아무 손가락 치고 나서도 포도는 보였지만, 그냥 바로 뽑혀나가는 게 아니라 주머니에 들어간다는 걸 이렇게 볼 수 있었다. 나는 배체에 대해 당황했다. 배체는 포도가 배 모양으로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고, 보통 배체는 과일 특히나 포도가 소비가 늦어지거나 여러 이유로 인하여 말랐기 때문에 발생한다.
  
  결국 나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배체가 있는 포도나무에 올라가 보기로 결정했다. 탑재되어 있는 포도는 폭 너무 작고, 말랐을 정도로도 그 모양이 이상해 보였다. 촉박한 시간 속에서 나는 포도를 급하게 채취하기 시작했다. 언제까지나 친구들은 나를 응원하기로 함께 힘들게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배체가 제멋대로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친구들은 최대한 손으로 빠르게 배체가 달린 포도를 뽑고 있었지만, 그것은 허무한 노력이었다. 배체가 있는 포도는 계속 자라고 있기 때문에 배체는 더 달리게 되기도 하고, 떨어져나가는 것은 어쩌면 더 배체에 달려있는 배가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배체는 다시 수확할 때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과일 보관과 특히나 포도 보관 면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음 방법을 대한 해결책을 들고 왔다. 먼저, 나와 친구들은 손에 튀어나가는 배체가 있는 포도가 없는 포도들로 골라내어 채취합니다. 그리고, 배체가 있는 포도 덩어리에는 손이 접근할 수 없게 하기 위해 배체를 제거하는 다른 방법도 존재합니다. 먼저, 감탄 가능한 점은 배체가 분리된 때 각 배마다 일정한 양의 포도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배는 배체를 분리할 때 못 박히고 놓이는 형태로 다시 조립돼 나갑니다.
  
  또한, 나는 배체가 있는 포도를 특유의 방법으로 분리하고 보관하는 것에 대해서도 고려하기로 했다. 포도는 가끔씩 건조하게 보관될 때는 배열해 두고, 찬가루를 사용해서 건조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냉동하여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포도에 물을 조금 채우고, 그 배열된 포도를 담은 슬러리를 담아 냉동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하면 물이 얼어버리면 포도들이 각각마다 거르는 배열로 되어버린 채로 남게 된다.
  
  포도 수확보다도, 친구들과 함께 나의 생각대로 배체가 있는 포도를 가져가는 것이 기쁘었다. 이런 과정에서 우리는 포도와 관련한 각종 기술과 절차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또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은 항상 소중하고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 보았다. 이러한 방법으로 우리는 손쉽게 포도를 채취할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이런 방법을 통해 다른 상황에서도 배체가 있는 포도를 다뤄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