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포도

language
  
  포도는 오래 전부터 아시아 및 중동부터 식물로 역사가 있습니다. 예로 들면 그라시아 그리스 및 마케도니아 사람들은 포도그라스를 만들고 사용하기 위해 포도를 사용하기도했습니다. 또한 포도는 히브리어 신화에서도 주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사탕 포도, 에크리 및 사탕토마토는 한국의 특색이 들어간 유명한 제품입니다.
  
  포도를 단지 간식으로 먹는 것도 좋지만, 포도가 포함된 건강에 좋은 영양 및 생리 효과를 이끌어 내는 데도 사용됩니다. 연구결과로는 포도는 감기의 증상을 덜어주고, 심장 건강과 혈관 건강이라는 점에서 이득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도는 감기에 좋은 비타민 C, 비타민 A, 폴리페놀이라는 성분, 그리고 여러 종류의 미크로스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방 및 칼로리에 한해서는 남지만, 그것 들만 해도 여러 가지 이점들을 얻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그것는 암과 심혈관 질환 예방에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오늘날 포도는 생과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포도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늘고 긴 포도, 반반 모양의 익힌 포도, 날카롭고 새로운 달고나 포도, 쇠고기 포도, 복숭아 포도 등과 같은 종류의 포도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포도가 인간에게 유용한지는 여전히 연구되고 있습니다.
  
  포도는 전 세계에 널리 배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포도의 경우 기상과 토양 상태, 제품화에 대한 기술 및 기능과 같은 요소들이 교착상태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한국 농가들의 포도주 제조 전략은 빨라지는 실제로 아직도 연구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국 포도 산업의 개발을 위해 연구의 배경이 꼭 필요합니다.
  
  포도는 다양한 색을 가집니다. 구별하자면 검은 갈색 포도부터 빨간색 포도까지 다양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포도는 빨간 포도 입니다. 빨간 포도는 항생제, 염색제, 정제제를 사용한 상품이며, 빨간 포도의 결과물로는 포도주, 포도머루, 포도청 등이 있습니다.
  
  포도는 한국의 역사적 사항에서 잠시 돌아가보면 백제 시대에는 포도를 포장하고 이동하기 위해 가방들을 사용하며, 고구려시대 이후에는 포도로 포도주 및 음식을 주객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미래에는 포도가 사회 구성원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한국의 농업 및 식품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