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용 포도 종류별 특징

가루칸과 방즈바르,브라이튜와 스미노프 스파클링이라는 두 가지 대표적인 포도 양조 스타일이 있습니다. 가루칸은 주로 프렌츠 포도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가루칸 와인의 대표적인 특징은 깔끔한 냄새와 감미로운 맛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색깔이 밝고 매우 선명합니다. 이는 비교적 적은 음료를 소비하면서도 좋은 맛과 색깔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반면, 방즈바르는 주로 메소르베르 포도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방즈바르 와인의 대표적인 특징은 달콤하고 깊은 맛과 풍부한 냄새가 있습니다. 그리고 색깔이 진하고 짙습니다. 이는 더 많은 음료를 소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다음으로 브라이튜와 스미노프 스파클링이라는 두 가지 포도 양조 스타일이 있습니다. 브라이튜는 주로 다른 과일, 감귤 같은 다른 품목을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브라이튜 와인의 대표적인 특징은 생각보다는 강한 악맛과 달콤한 맛이 있는 것입니다. 또한 색깔이 사과, 체리 같이 무채색 색깔이고 냄새도 참시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스위트합니다. 반면, 스미노프 스파클링은 주로 다양한 종류의 포도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스미노프 스파클링 와인의 대표적인 특징은 냄새가 특히 강하고 깊은 맛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색깔이 짙고 달콤하며 점잖습니다.
  
  양조용 포도 마시는 것은 여러가지 맛과 냄새를 만끽할 수 있는 흥미로운 취미입니다. 이러한 맛과 냄새를 가장 최상의 상태로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와인을 적절하게 저장하는 것입니다. 기술적인 여부등을 분석해 와인이 제대로 성숙하는지 와인 셰이징과 같은 노하우 공부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올바른 와인 저장품들을 사용하여 와인의 생물학적 손상을 최소화하고, 와인의 맛과 냄새를 지속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와인을 마시는 것은 생각과 감각, 그리고 기술이 결합되어 바로잡기 어렵지만 흥미롭고 열정있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취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