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스톤 포도 잼

스톤포도는 북미를 비롯해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높고, 맛과 풍미가 뛰어난 싱가폴의 유명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스톤포도는 여름과 가을에 딸립니다. 바깥의 모습은 보통 보라색과 빨강색으로 염색되어 있으며 내부의 열매는 작고 상쾌합니다.
  
  스톤포도는 여러 가지 건강에 이로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스톤포도가 비타민 A과 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타민 A와 C의 기능은 생명력을 유지하고 감기와 독감을 막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신체 면역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톤포도에는 많은 다른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필요한 천연 감귤과 플라보노이드, 탄수화물과 단백질, 오메가-3 등의 영양소를 비롯해 글루코사민과 페놀, 라그나리아 산 등 다양한 과일 효능력 소비부속물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톤포도는 낮은 열량값을 갖고 있어 배변과 소화를 촉진하고 몸의 칼로리 소모를 늘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톤포도 잼을 만드는 것이 바로 메이과라는 것이겠죠. 메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스톤포도 열매를 준비해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열매를 칼로 끄집어 내고 달걀 흰자 하나, 물 한 컵과 설탕 한 컵이 필요합니다. 설탕과 달걀 흰자를 찬물에 저어 반죽을 만들어 줍니다. 이제 열매를 반죽에 담고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 완성에 도달하기까지 반죽을 냉장고로 넣고 최소 세 시간 동안 여유롭게 자극해 메이가 완성되게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