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종

포도(Vitis)는 일반적으로 잡과목(ツツジ科, Vitaceae)의 속에 들어 있는 농작물 중에 하나로 가장 전통적인 작물이다. 대부분의 포도들은 세계 곳곳에서 가공되어 생기는 다양한 음료들과 음식들에 사용되어 오는데, 과일, 주스, 와인, 사랑주, 제빵 인과 등이 있다. 또한 포도는 비타민이나 열량 등 건강에 매우 좋은 자원이며, 에피소드 제약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
  
  포도는 특별한 적절한 기후와 토양 환경 밑에서만 잘 자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후가 선진적이고 토양이 습기로 보유해 있는 경우에 우수하게 자란다. 포도 구나무의 각 나뭇잎은 동물 보호를 위해 자극 농도가 낮은 방법으로 보호받아야 하며, 또한 꽃에 여러 가지 자극을 통해 자라도록 도마뱀으로 제공되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 관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가 필요하다.
  
  포도 종 및 품종은 여러모로 다양하다. 일반적으로 컬렉터, 긴 송이형, 소길모 형, 반구미 형 등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이 외에도 색깔과 크기가 다른 여러 종류의 포도가 있다. 또한 이러한 종류는 기후, 지역, 물세탁 방법 등 다양한 상황(situation)에 기인한 다양한 종들로 국가마다 이용되고 있다.
  
  가장 일반적으로 보기로는, 포도는 기후와 토양 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잘 자라거나, 기후 또는 토양 조건이 좋은 경우에는 보다 현저하게 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바로 기후조건에 따라 연기 투성이가 특정 종류보다 다른 특성들이 강화되는 것과 동등하다. 포도 종류는 여러가지 종류로 분류되고 있지만, 인공 가공 및 조기 개량 방법으로 생산능력과 생산 이익을 높이기 위해 연기술을 이용하고 생산과정별로 다른 단계로 나눠 작업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원래 포도 종의 품종합성과 인공 개량의 안전성이다. 인공 개량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다른 종의 독자의 엄격한 요구사항 및 적접해야 할 신경 숙고가 있고, 가공된 종은 다른 독자가 가공되지 않은 상태로 보호하고 개량할 수 있도록 잘 관리되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포도 관리는 반드시 접근해야 할 궁극적인 목표로 연관되어 있고, 국가 정부도 이 목표를 유지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제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독자들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따르면서 적절한 보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