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 호텔

가을이 오면서 한바탕 비오는 제주 포도 골짜기도 맑고 구름 한가로운 날씨로 변합니다. ㅡ 제주도의 사랑방, 제주 포도 호텔은 기분 좋은 사람들로 북녘 제주 골짜기를 채우면서 즐거운 분위기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사랑과 즐거움, 다양한 경험과 함께 연극, 다과회, 해수욕 등 특별한 날과 이벤트가 거품 내다는 제주 포도 호텔!
  
  제주 포도 호텔은 특히 밤에 조그마한 도시의 아름다운 별처럼 깜짝 놀랄 모습으로 연극을 보며, 친구들이 모여 외식하며 만나는 날과 정해진 시간이 없이 친구들과 놀면서 즐기는 날, 이벤트가 이어지는 날... 제주 포도 호텔은 이러한 추억을 닮은 곳입니다.
  
  특히 제주 포도 호텔은 밤의 비치음과 함께 따뜻한 노래가 들려온다는 명랑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바다 쪽으로 차분히 밀려오는 연극음으로 인근 골짜기를 채우는데 대한 반짝이는 밤의 도시라는 이름도 붙였습니다.
  
  또한 제주 포도 호텔은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눈부신 빛과 함께 뱃머리에서의 멋진 춤 속에서 춤과 노래로 불어나는 하늘로 사랑하는 이들만의 악곡을 연주하기도 하고, 다과회를준비해 빅밴드 연주로 따뜻함과 춤의 공간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한, 포도 농사의 체험을 비롯해 해녀 체험, 해리 농사, 스키장 등이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과 손님들 모두가 함께 반가운 풍경과 새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가을 동안 한 번 온 곳을 생각하면 가파른 숲길을 따라 바다 쪽으로 돌아가는 해수욕이 눈에 보이는 제주 포도 호텔에는 자연의 노래와 함께 감성적인 카페와 테 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다의 소리를 들으며 다른 이웃들과 함께 여름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자연과 바다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이 연속됩니다.
  
  여름이 끝나고 갈수록 더욱 바다가 푸르다는 느낌과 함께 참숯 화로를 준비해 따뜻한 한바탕을 마무리 하는 제주 포도 호텔입니다. 따뜻한 술과 함께 한쪽 바다 방어를 할수 있는 제주 포도 호텔의 올리브 꽃가루가 농립당문간에서 거의 소리 없이 내려다보는 꼬리에 눈을 감으면서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제주 포도 호텔은 제주 골짜기의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와 감성만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가을 따뜻한 바람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고 반가운 이불의 침대 안에서 몸과 마음을 정리하고싶다면 제주 포도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과 즐거움, 다양한 경험과 이벤트가 이어지는 날은 한바탕 더 기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