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트리

독일고도로봇은 전세계에서 가장 새로운 기술의 대표적인 사례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인공지능의 발전과 인간과 로봇의 상호작용의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독일고도로봇은 중국과 혼합된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파생된 기계 인간입니다. 독일고도로봇 (GoDa)은 인공지능과 기계학습을 사용하여 더 높은 능력의 로봇을 만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탄소 거북과 같은 불규칙한 구조를 사용하는 로봇들을 만들기 위하여서, 고도로봇 (GoDa)은 독일 기술로 개발된 기술이며 취약점을 피해 이동하고 조그마한 구조로 구성된 "포도 트리" 모양의 로봇입니다.
  
  고도로봇 노드 (GoDa Node)은 가장 작고 적은 구조의 로봇 노드로 이동 능력과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각 노드는 바닥 상태를 감지하는 로봇 가속계, 빛감을 측정하는 빛감센서, 빈도 분석센서 및 소음 측정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노드는 이동 능력이 있으며, 인간, 동물, 그리고 다른 로봇과의 상호작용을 위해서 매우 중요합니다.
  
  고도로봇은 현재 특정 높이와 특정 자세에 적합한 차량모니터링과 방해기능을 가진 로봇입니다. 고도로봇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동차를 자율주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인간이 안전하게 주행하기 위해서는 열차나 자동차가 어떤 변화나 다른 객체들과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고도로봇은 불규칙한 구조를 사용하는 기계 또는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호 작용과 인간 주행자를 도울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GoDa 노드를 통해 음향 데이터 수집을 수행하면서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상호작용 센서 네트워크를 갖춘 환경으로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봇 노드에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이 센서는 다른 디바이스와의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공지능 응용 프로그램과 음향처리를 다룰 수 있습니다.
  
  고도로봇 (GoDa)은 기존의 복잡한 기계 학습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과 기계학습을 사용해서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개발할 수 있는 로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독일 기술로 개발된 기술을 사용해서 그 크기와 모양으로 작은 변화를 피할 수 있는 "포도 트리 모양"의 로봇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로봇은 인간 및 로봇간의 상호작용 뿐 만 아니라 자동차 및 복잡한 상황을 인식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Da 노드는 복잡한 크기와 모양의 로봇으로 뷰티와 퍼포먼스, 및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행 모드를 가진 로봇입니다. 또한 빛감 센서나 빈도분석 센서를 사용하여 필요한 로봇의 움직임과 기타 주행 상황, 다양한 기술들을 각 노드에 배오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Da 노드는 로봇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노드로 높은 능력의 로봇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행 능력 또한 높아지고 다양한 인간과의 상호작용로 인한 방해도 감소하게 되면서 유효한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도로봇은 인공지능 및 기계학습 기반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도로 상황이나 인간 또는 다른 로봇과의 상호작용 등 복잡한 상황을 다룰 수 있는 기능을 갖춘 기술로 개발되어 주행 안전성 측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