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포도

1. 칠레 포도는 칠레 대륙의 사태가 영유한 곳에서 자라는 에일 포도주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지난 수 세기 동안 칠레에서 포도 생산으로 자리를 잡아왔던 칠레 포도는 다양한 곳 사이에서의 생산, 거래 및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흥미로운 연구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2. 칠레 포도의 특성은 바깥에서 알 수 있는 주요 차이를 통해 드러납니다. 붉은 빛깔이 있는 색깔을 띄고 있고 바깥 피리는 맑고 녹색이 가득합니다. 껍질이 촘촘하지도 않지만 꽉 막히고, 맛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흔히 칠레 포도가 자랑하는 '부평'이라고 합니다. 꽃가루가 생기고, 감칠맛이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3. 칠레 포도는 에타히 エタイの ノルテウス・マルティネス地方で 最も 効果的な 栽培が 日常的に 行われています. 環境的にも 合わせてきましたので, 今日では 品種の微妙な 違いを 活かして 栽培ができ、 産地であるセーンチーヤやコルドバ、ウィススなどが 有名なブランドや品種を 提供しています.
  
  4. 특히 성능이 뛰어난 マルティネス 포도가 칠레 및 북남방 사이에서 독보적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칠레 포도의 생산은 에일 포도주를 위해 엑반 착즙이 이루어집니다. 다른 향과 맛을 위해 칠레의 인근 나라들의 다양한 종류의 수확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5. 마지막으로, 칠레 포도는 높은 생산량과 높은 품질 등 두 가지 중요한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업계 전원은 이 흑백의 생산 모델을 이용하는 것이 생산량과 품질 모두 증가하고 포도 시장과 소비자 사이의 매력적인 만남을 돕기 위해, 이 관계의 연구는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