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포도 축제

청강화 포도 축제는 한국의 역사적 유산과 광주 전통 치즈의 명성을 자랑하는 한국가요의 상징적인 이벤트입니다. 이 벌금 사건은 전통적으로 8월 중순 부터 시작되었고, 몇몇 수년에 걸쳐 연중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는 광주 전통의 요리와 함께 실행되며, 사람들에게 전통 음식과 방송을하고, 이를 통해 모든 나라의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청강화 포도 축제는 주로 광주 주택 일대의 시민이 참여하는 공간으로 시작됩니다. 축제는 태극 곡 부터 즐기는 한국 음악과 연극에 이르기까지 풍요로운 문화 예술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전시회를 방문하고 박람회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히 축제를 즐기기 위해 전시회 장소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축제는 포도를 두가지의 방법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먼저, 포도 조림을 하기 위해 청강화 과일을 손질하고 꿀방울과 함께 냉동 상태로 보관합니다. 다음으로, 조림할 과일들을 매트 그릇에 담아 배열합니다. 담근 박스면 다시 꿀 방울으로 침대를 채우고, 과즙 추출 기계를 사용하여 냉장고에 보관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과일들을 합쳐 맛있는 포도 당을 제조합니다. 제조된 포도이탄은 참여하는 사람들이 노래를 하면서 함께 먹일 수 있습니다.
  
  너무나 재미있는 광주 전통 치즈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더욱 가치있게 감화되길 바랍니다. 광주의 방송을 즐기고 오래 지속되는 전시에 감동도록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청강화 포도 축제가 더 발전하는 것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