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먹는 꿈

아무것도 먹지 않는 열 개월간의 꿈 속 세상에 갑자기 달콤한 과일이 나타났다. 그들은 말하기를 배가 고팠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종의 특별한 사과보다 더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 주황색의 포도로 되어있었다.
  
  꿈 속 나는 이 과일을 기다려 서 당분간 그것에게 다가갔다. 그녀는 강하게 씹어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놀라운데도 불구하고 먹자고 결심했고, 얼마 뒤에 포도를 맛 보고 싶어하는 중 이는 곳으로 갔다.
  
  길가는 두꺼운 침상과 같았다. 그녀는 길을 좁게 짚어 달리고, 모든 모습들이 배경에서 댐처럼 빚어졌을 때 곳 에 들어왔다. 그곳에는 요리한 포도들이 이곳 저곳에 오롯이 있었고, 그녀는 네모 같은 곡선의 포도 사냥을 시작했다.
  
  그녀는 일찍이 길마다 배꼽을 채우기 위해 길가에서 숨겨진 포도들을 찾아왔고, 이 곳에 온 이후로는 숨겨진 고소한 발효 포도를 먹고 즐기고 있고 있다.
  
  그녀는 모든 곳과 가까이에 있을 때까지 그 달콤하고 상큼한 포도를 찾아 먹으며 오랜 길 가는 날들을 즐기고 있었다. 거기에는 여러가지 케이스가 있고 밥도 먹을 수 있고, 침대도 있었고 그러면 소풍까지 갈 수 있었기 때문에 매일매일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녀는 그것의 맛을 깊이 소중하게 여겼고 물론 그녀의 몸에까지 어린스럽게 속삭이며 이 꿈에 눈을 감았다. 그녀의 일생은 달콤한 포도들과 함께 되어 갔고 자랑스러운 기억들이 머릿속을 채우고 있었다. 또한 몸과 마음 모두 세상의 소중한 기쁨을 느꼈기도 하였다.
  
  그녀는 그 달콤한 포도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그 당시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즐거움까지 느꼈다. 그녀는 이 좋은 기억들을 가슴에 간직해 두고 싶었다. 그녀는 눈물을 흘려 그것을 떠나갔지만 그 기쁨과 행복은 그녀를 가득 메웠다.
  
  그녀는 꿈 속에서 기대하는 다음 날 까지 매일 달콤한 포도를 먹으며 밥도 먹고 잠도 자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무리 찾아내 먹어 봐도 이 꿈 속 포도는 저마다 다른 고리가 있고, 붉은 색과 녹색, 갈색까지 모두 무척 달콤한 맛을 느끼게 한다.
  
  그녀는 길가에 가득난 포도의 맛과 느낌이 생각나면 마음이 너무 평화롭게 차오른다. 그녀는 밤하늘 하늘에서 회색의 달과 신비한 별들을 바라보며 부드러운 잠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 있는 기억들은 그녀를 절대 잊지 못하게 하고 있을 테고, 그 달콤한 포도의 맛과 느낌이 영원히 그녀를 따라다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