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요거트

article,한국 관광
  
  
  대한민국은 세계 곳곳에서 즐겨찾는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광대한 자연경관 뿐 아니라 고전감각, 다채로운 문화, 맛집과 신선한 요거트 등 다양한 것들에 접할 수 있는 매력이 있어 스트레스 없이 여행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익니다. 대한민국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것들 중 가장 유명하고 좋아하는 것이 요거트라고 합니다.
  
  요거트는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시럽으로 담아 만든 디저트로, 대한민국 수많은 관광지에서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첫째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요거트는 도쿄에서 먹을 수 있는 "도라에몽 요거트"입니다. "도라에몽"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름이며, 빵이 있는 담근 사각형 요거트의 상표이며 도라에몽 요거트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도라에몽 요거트는 말하기도 쉽고, 단호하고 부드럽게 느끼는 과일의 상상이입니다. 도라에몽 요거트는 겉이 촉촉하고 바삭한 입감으로 바이오 레드 에 푹신한 과일 시럽이 잘 들어있습니다. 달콤하고 바디 있다는 느낌은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인기 있는 요거트로는 동/남부 관광 명소에 자주 볼 수 있는 "포도 요거트"도 있습니다. 포도 요거트는 포도나 오렌지와 달콤한 호두 시럽을 사용해 만든 요거트입니다. 포도 요거트는 다른 요거트와 다르게 커다란 과일 포도 한 개가 가지 않고, 길게 늘어져 있는 포도 여러 개가 담겨있습니다. 포도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 중독적이며, 먹으면 더욱더 달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뿅 꾹, 바디감과 바른 맛을 느끼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동화책에 속해있는 느낌이 여기 있고, 특정한 장소가 아닌 여행하면서 많이 먹을 수 있는 요거트에 대해 깊이 느껴져 봅니다.
  
  또한 대한민국 관광지에선 수많은 즉석 요거트를 만드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여가의 시간을 보내면서 맛있는 요거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즉석 요거트에는 특히 한 자리에 머물기 적당한 벌꿀 소프트 에닉과, 가볍고 달콤한 비스킷 디저트, 담근 사각형 빵 같이 다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다양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는 것뿐 아니라, 꾸밈이 많기 때문에 개성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멋있는 사진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요거트는 대한민국 관광을 즐기는데 불과한 기쁨의 소원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와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면서 여행하는 느낌이 매우 감동적입니다. 다음 번 가서 대한민국의 요거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