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젤리 먹방

깨끗하고 멋진 곳에 있는 인테리어, 생각한다면 다른 종류의 먹방 중의 하나인 포도 젤리 먹방은 어떤 음식에서 사용되는 재료로부터 영감받아 재밌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멋진 먹방이다. 먼저 포도 젤리 먹방에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다.
  
  먼저 포도 젤리의 대목인 과일 포도를 따로 사와야 한다. 포도는 빨간 색과 초록 색으로 나누어 들고 있어야 하며, 이 둘은 서로 다른 맛을 자극한다. 포도는 깨끗하게 씻고, 자른 다음 과일 농장에서 구입한 젤리로 만들 수 있다. 두 가지 색상의 포도가 마음에 드는 색이 아니라면, 레몬 껍질, 치즈, 레몬 즙, 사과 즙, 소금, 바닐라 와인 등 다양한 소스로 과일 포도를 절을 수 있다.
  
  두 번째로 필요한 재료는 빵 젤리, 딸기 젤리, 바나나 젤리, 딸기 마카롱 등 중에 취향에 따라 고르고 과일 젤리에 들어갈 소스를 정해야 한다. 빵 젤리에는 바닐라 소스, 딸기 젤리에는 딸기 즙이나 딸기 시럽 과 함께 딸기 슷슷이 들어간 딸기 젤리가, 바나나 젤리에는 바나나 시럽, 딸기 마카롱에는 딸기 슷슷, 럼 사이다, 슈가 시럽 등 제각각의 소스가 들어간다.
  
  마지막으로 가루 재료를 사야 한다. 녹차 가루나 딸기 가루, 그리고 슈벅 생각같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식재료를 준비해야 한다. 이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것은 포도 젤리뿐만 아니라 사과의류로 만들 수도 있다.
  
  과일 포도와 다양한 젤리의 재료를 준비한 다음에는 사용하기 좋게 깔끔한 방에 좋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위치를 조정해야한다. 다음에는 포도를 가늘게 자른 후, 적당한 크기로 포도 젤리를 깔끔하게 만들어야 한다. 이 단계에서도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소스나 다른 맛있는 첨가물을 사용해 맛이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다.
  
  화려한 먹방을 하기 전에 포도와 각종 젤리를 적당한 갭을 두고 바구니에 담고, 포도는 그대로 두고 스푼로 먹는것도 좋을 것 같다. 스푼으로 잘게 부순 다음, 바구니 안에 담고 시원하게 식혀 화려하고 생기가 가득한 먹방으로 청결하게 장식한 다음, 먹기 전에 톡톡이는 냉장고로 간단히 10분 동안 냉동 시켜 줄 수 있다.
  
  탁자 위에 예쁘게 배치한 다음 포도 젤리 먹방 시작! 먹바는 먼저 과일을 스푼을 통해 먹고 다음에 포도에 다양한 소스를 바른 후 모두가 즐기는 화려한 먹방이 시작된다. 무엇보다 먹방시작 전에 모두가 같이 입에 텁텁한 느낌이 들 수 있는 것이 바로 포도 젤리 먹방의 즐거움이다.
  
  포도 젤리 먹방은 모두가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기며 멋있는 손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한 번의 어린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