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푸딩

사탕, 과자 맛의 딱딱하고 달콤한 향기로 추억에 남는 포도 푸딩. 포도 열매의 과일향과 진한 신맛, 그리고 단 백질과 엿보이는 쌀의 고유한 달콤한 맛까지 모든 재료가 잘 갖춰져 완전한 하나의 맛이 되는 포도 푸딩.
  
  포도 푸딩을 만드는 빵과 포도주를 기반으로 하고, 식물성 오일과 기타 빵을 만들기 위한 가루를 포함하여 수많은 재료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재료들이 모두 정확한 비율로 잘 갖춰져 있어야 합니다.
  
  포도 푸딩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밀가루, 버터, 식물성 오일, 당근, 블랙베리, 그리고 홍포도입니다. 빵 재료는 밀가루, 달걀, 버터, 소금 등이 필요합니다. 빵 재료들은 정확한 비율로 갖추어 자기가 되기 위해 자연과 상관 관계가 있게 되고, 구수하고 달콤한 빵을 만들어 내기 위해 입구에 들어가는 건 큰 도전 입니다.
  
  빵과 포도주를 준비하고 나서 포도 푸딩의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달걀과 밀가루, 당근, 블랙베리, 그리고 홍포도가 함께 합성 됩니다. 정확한 비율로 모든 재료들을 합한 후 두께가 0.5 cm인 파스타 였을 때 최적의 피가 됩니다. 두께를 더 작게하면 축소, 좀 더 두께를 주게 되면 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도 열매의 과일향, 진한 신맛, 단 백질, 그리고 쌀의 달콤한 맛을 완성하기 위해 포함하여 사용되는 식물성 오일도 필수 입니다. 버터는 파스타의 이백밀감, 구수함,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리가 완료되면 잘 익혀서 반죽을 구우는 과정으로 들어갑니다. 파스타는 긴 모양으로 몽둥이를 감싸고, 내용물을 감싸주고, 피라미 속을 고루 채우도록 합니다. 그리고 두께가 0.5 cm 인 둥근 모양으로 약간 찌그러져 있기 때문에, 바삭하고 칼칼하게 맛있게 먹는 이색적인 느낌이 있는 포도 푸딩이 완성됩니다.
  
  포도 푸딩이 만들어진 후 다시 열에 녹이는 과정이 남아있습니다. 우선 400도의 열과 바삭한 푸딩의 빵 생김새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 냉각을 한 후 드디어 포도 푸딩이 완성됩니다. 빵 부분이 찰기까지 완벽하게 익어 고루 부드럽고 그 속이 찰칵 알파벳 형태로 칠창 꽉 찬 것이 완성된 포도 푸딩의 완벽한 모습일 것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화려한 식감으로 더욱 맛있게 꾸며 주려는 스타일링도 필요합니다. 가볍게 버터를 곁들인 찰기까지 만들어진 포도 푸딩을 위해 블랙베리, 그리고 사탕 등 맛있는 것들로 꾸며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확한 비율로 합해야 하는 재료들, 그리고 최종적으로 꾸며줄 스타일링 재료들로 맛있고 즐거운 포도 푸딩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자와 사탕의 맛과 달콤함, 그리고 과일 맛, 상큼 맛, 그리고 달콤함까지 다채롭게 잡혀 있는 포도 푸딩에 바로 빠져들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맛으로 매일매일 즐겁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