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a 포도 군부런

포도 군부런은 한 날 추운 가을날, 소년 이스트는 자기 데리고 가족과 다른 민중들이 모여 있는 곳에 왔다. 그는 새로운 일본어 농사를 시작하기 위해 뭘해야 할지 고민해 왔었ꙑ다. 그는 자신의 가족, 친구들, 방문객들과 함께 농산물을 심어 생산해내는 것을 꿈꾸고 있었다. 하지만 군부러는 일본에는 생산하기 부적합한 작물이 있었기 때문에 농사를 시작하기 위해 하나님에 부탁하고 약속했다. 보통 일본농장은 수박 무, 밀, 배, 배추, 시금치, 당근 등이 대표로 있었다. 이스트는 하지만 그 외에도 다른 작물을 심어 보았고, 가장 비난을 받았던 농장이 바로 포도 농장이었다. 그러나 이스트는 새로운 농산물을 심어도 되는게 아닌가라고 생각했고, 이에 따라 포도농장을 시작했다. 이스트 식물학자가 있는 농장은 그때까지 사람들에게 고갱이 새로운 농산물으로 이스트가 그것을 심어낼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받아들인 것이 바로 포도이다.
  
  포도 농구비는 없고, 시금치는 더욱더 비싸고, 다른 농산물은 많은 사람들이 심어하고 있기 때문에, 이스트는 걱정이 많았다. 그가 생각한 것은 군부러는 물건과 스킨자를 생산하기 적합하고, 농장은 안정적인 가격과 농사길이 발전하는 데 관여해줄 수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는 가족의 돕고 사람들의 응원을 받으며, 포도 농사를 시작했다. 그는 군부러는 전통을 바탕으로 하고, 다른 농산물과 비교하면 불리한 평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할까를 고민하며 생각했다. 그는 자신의 주변 같이 오랜 기간 농사를 해 봤던 데리고 왔던 민중들과 함께, 군부러 사과를 심고, 상추를 심고, 포도를 심고 있는 곳을 꿈꿨기 때문이다.
  
  농사는 역시 어려웠고, 길이 멀었다. 포도농장을 시작할 당시에는 과학 적 약리는 배우지 못하고, 관건도 많았거늘 이스트는 가족과 같은 민중들과 함께 작업을 하며 계속 시도하였다. 생각보다 늦게 결과가 나오는 바람에 생각보다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없을것 같았지만, 이스트는 꾸준한 작업과 노력 덕분에 결과를 얻게 되었다. 그리고 많은 실패를 거쳐서, 군부러 사과를 구하는 것도 성공했다. 또 다른 농산물들과 상존할 수 있는 포도는 대단히 어려웠지만, 이스트는 이를 단단한 에피소드로 만들었으며, 이스트는 결국 자신의 연구를 통하여 농장 농민들도 끊임없이 거느릴 수 있는 것이 되었다.
  
  이스트는 생각보다 늦게 포도 농사를 해 졌지만 가능할까 고민하며 생각하고 연구하여 최고로 만들어 본 결과, 군부러 포도는 드락을 받아 여러 가지 농산물 중 가장 먼저 수익이 나기 시작하고 나중에는 일본에서 가장 잘나가는 농산물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하나님에 부탁하고 약속했던 것을 이루었으며, 군부러는 농장에 굉장히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배가 다른 농산물들에 비해 많은 수입을 이루게 해주었다. 그래서 농구농령까지 포도 농사는 가능함을 보여 줬고, 이스트는 이 포도 농사를 그 이후로 추진할 수 있었다.
  
  포도 농사는 농경과 농구를 융합하여 생각할 수 있는 일로, 포도 농사가 가능함을 보여 주었다. 이스트는 결국 자신이 거느릴 수 있는 농사를 시작하고 이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결국 생산량과 수확량이 크게 높아 왔다. 또 농구 지도자의 기업을 보면 생기는데, 포도 농사는 생각할 수 없는 일이었기 때문에 이로 인하여 먼저 일본에서 인기가 높아졌고, 처음 농사한 이스트는 하나님께 더 배부른 일을 이룰 수 있었다. 그는 포도 농사라는 고민을 이겨낸 이스트로서, 한 나라 열사로 인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