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e 코어런 포도

‘포도’는 인간의 역사가 거슬러 올라갈 때마다 우리 생활과 우리들 간의 경계를 넘어서는 중요한 식물이었습니다. 포도ꤴ에 의해 생산되는 술,스무디,주스 등의 음료는 과거 우리나라의 사람들이 다녀온 모든 곳에서 먹을 수 있게 되었고, 현대에는 달콤하고 다양한 포도를 손에 잡을 수도 있습니다.
  
  ‘코어런 포도(Coreana Grape)’은 기존 포도보다 매우 다른 포도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코어런 포도는 생산도시락,콜라병,스무디 등 식품 인기가 높은 요소들로 만들어지고 있지만, 기존 포도보다 더 밝고 보색한 색깔과 각종 간식이나 디저트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임포트도 가능합니다.
  
  또한, 코어런 포도는 칼로리 절감, 질병예방, 확장된 음료소스의 다양성 등과 같은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많이 비교 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기존 포도보다 좀 더 밝고 부드러운 맛을 가진 코어런 포도의 영양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는 녹색, 갈색, 파랑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비타민 A, 비타민 C, 단백질, 비타민 E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 성분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농약멸균이 자연메소드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다른 농업물과 비교해 제로톤교배로 식물생장에 높은 유해성이 있다는 점과 함께 농도가 낮은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어런 포도는 뒷면에 감귤 맛과 달콤한 맛과 함께 식감이 특별합니다. 갈색에서 녹색까지 다양한 색깔의 과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귤 맛과 향까지 느낄 수 있는 과일이라 좋은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어런 포도’가 생활속에 점점 많이 참되며, 생산된 포도를 이용한 다양한 식품, 디저트, 음료 등의 생산 및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산 방식과 포도의 생활 특성 등을 심화하여 산림농장부터 소비자 등 다양한 측면에서 경제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시너지효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코어런 포도’는 기존의 포도에 비해 많은 장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었고, 그 다양한 기능과 영양 가치로 기존 포도를 대체할 대안으로 사용될 수 있는 자연 식품 중 하나로 식물생태교육 장면과 특별한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방안을 가지고 있고, 이를 꾸준하게 연구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