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포도 풍작

2009년에는 포도 풍작이라는 매우 비슷한 맛과 색의 새로운 포도 풍작 메뉴이기도 하다. 벨기에의 푸른 포도로 유명한 포도 스타일 풍작이라고도 한다. 포도 풍작은 요리사가 따로 준비해야 하는 복잡한 메뉴이며, 기본적으로 요리사가 시간 소비를 줄이면서 키우는 유기농 송이 포도, 사과, 배 등과 같은 다양한 과일들과 네트워크 땅콩 등과 같은 상업적으로 준비된 오르가스트, 리큐류, 스프레드 등의 음식물들을 결합하여 만들어진다.
  
  포도 풍작은 일반적으로 포도, 바나나, 사과, 귤 등 다양한 과일들과 오르가스트와 네트워크 땅콩, 렌리큐 등의 상업적으로 준비된 다른 야채들을 연계하여 요리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 메뉴의 구성요소들이 잘 드러나는 것이다. 따라서 각 과일 별로 정확한 양과 구성이 요리사에 의해 잘 절차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지만, 요리사의 유명한 맛에 따라 다른 조리법과 조합의 변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수준의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메뉴에는 통에 담긴 포도, 바나나, 사과, 귤 등 다양한 과일과 소금, 오레오, 각종 다양한 식초류, 올리고당, 밀가루 등 제조식품들이 결합됩니다. 각 과일들은 냉동된 것이 아닌 신선하게 해야하며, 그 크기는 요리사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요리사가 다른 야채를 추가하여 메뉴의 맛을 특별하게 할 수도 있다.
  
  포도 풍작 조리과정에서 요리사는 먼저 원하는 조건과 메뉴의 구성을 정한다. 그런 다음 과일과 야채를 선택합니다. 나머지 다른 식재료인 오레오, 다진 소금, 식초 등을 재료로 하여 모든 재료를 탁자 위에 배열합니다. 다음으로 과일과 야채, 오레오 등의 다른 소용량 재료들을 따로 넣고, 밀가루와 식초등 재료를 넣습니다. 그 다음 가스레인지에 담긴 과일과 야채들을 구우면서 밀가루를 뿌려서 상업규격의 가는 비슷한 색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스레인지를 이용해 담그고 껍데기를 별도로 받아와 완성된 포도 풍작을 완성합니다.
  
  따라서, 포도 풍작은 매우 다양하고 복잡한 조리방법을 필요로 하는 메뉴이지만, 오랜 연구와 시도에 따라 잘 만들어갈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각 전공간과 교간이라는 기초가 잘 구성되면, 그 맛과 색의 변화가 요리사가 의도한대로 가능하게 하고 식사하는 사람에게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