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al 포도

동이라고도 불리는 포도(Vitis vinifera)는 명화를 비롯하여 역사와 전통建築에 자주 보여지는 과일이다. 그들의 보라 푸른 피스 색깔과 은은한 달콤함과 친절한 맛은 여러 사람들이 포도를 소비하는데 사랑스러워하게 만든다. 포도는 바위가 아니라 농사, 문화, 그리고 구건학에 과학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포도 농장은 세계 속 화환 그 어느 곳과나 같아야하며, 포도는 주변의 바람과 토양 품질, 녹관에 따라 이외 다른 몇 가지 요인들에 따라 매우 다른 맛을 산출한다. 이 변수들은 나라마다 다르기 때문에, 포도는 이외 여러 가지 방법에 의해 다양한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조정 할 수 있다.
  
  포도 소비는 사람들에게 기능적인 이점을 제공하는데 기여한다. 혈당 소모가 느려지고, 궁극적으로는 당뇨병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균형잡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 포도주는 큰 도움이 된다. 몇몇 과학자들은 베라 농도와 같은 일부 포도 특징들로부터 나오는 알코올의 손실이 생리학적으로 유익하다고 말한다.
  
  또한, 포도는 여러 종류의 식품들을 만들기 위해 가치있는 재료로 사용된다. 보통의 포도주는 어떤 이들에게는 전통적인 음료와 명란 약간 다른 종류의 음료로 인식될 수 있다. 요리상에 부수가 되는 요리를 위해선 더욱 당 소화하고 이것을 이용하여 치즈와 생선, 스테이크 등등 여러 종류의 요리가 가능하다.
  
  한편, 항암물질과 비타민A가 풍부한 포도풀, 즉 씨앗과 나뭇껍질의 토마토와는 달리, 감귤과 레몬과 같은 과일에는 더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있다. 이러한 비타민 C 포도주, 이산화물, 비타민 A, 그리고 여러 알칼리 산물들은 우리의 각별한 치아를 보호하고 인체 생리와 신장 기능에 도움이 된다.
  
  종합함에 대해 말하면, 포도는 균형 잡힌 다이어트 및 음주 습관, 그리고 가까운 친구들과 작은 참여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귀한 과일이다. 단맛과 유기농 추출물을 통한 이들 규칙에 기여하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하다. 또한, 포도는 당뇨병이나 각종 질병의 개선과 방지, 그리고 영양 소비이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