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글로브 포도

레드 글로브 포도 (Red Globe Grapes)는 빌라글라 스테이플 (Villard Stell)라 불리는 글라더 (Thompson) 와 스테이플크 (Stellerk) 그래피를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디저트 그래피이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인기가 높으며, 해외로 내보내기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래피이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녹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하는 레드 글로브 모양의 솜털이 달린 그래피이다. 가장 흔한 것은 백색과 붉은 그래피로, 관상용 그래피로 매우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식용으로는 붉은 그래피가 많이 사용되는데, 식감이 붉고 달콤하고 맛깔나는 명작 그래피로 주로 빨강 열매로 씩씩해 보인다.
  
  뒷면에는 그렇게 달다 했던 레드 글로브는 농밀과 액상이 섞인 금색으로 변한다. 좀더 신선하게 먹는 레드 글로브 포도를 먹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일부 지역에서는 흔히 직접 채송하여 보관하는 일이라고한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캄보다나라, 미국, 중국, 브라질, 러시아, 네덜란드와 같은 전세계에 수품되고 있으며, 관상용 그래피, 식용 그래피로 주로 팔리고 있다. 전 세계적인 그래피 시장에서 레드 글로브 포도는 탁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미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금오사랑하는 그래피를 육성하고 있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일반적으로 습한 땅에서는 불량한 그래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때문에 레드 글로브 포도를 잘 재배하기 어려운 곳이 있다. 특히 식용용 그래피를 재배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비습한 땅이 필수다. 최근에는 레드 글로브 포도 재배에 관한 연구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영양소 수준이 높고 높은 식물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품종 및 방법이 마련되고 있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일반적으로 과실잎 분할과 열매를 이용하여 중간급의 달콤함에 적합한 대표적인 식용 그래피이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맛, 영양 및 색다른 맛이 매력적이며, 건강 및 이미지를 위해 더 나은 그래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최근에는 원료를 이용한 건강 식이로써 새로운 분야로 발전하고 있다.
  
  레드 글로브 포도는 부양, 탈모, 신장, 방광 및 피로 등 각종 질병 예방 및 치료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이미 많은 레드 글로브 포도 분류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유통 시장을 위해 내보내고 있어 인기가 매우 높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