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더러운광리 포도

광리 포도는 우리나라 중심부 및 남부에서 사슬로 많이 재배되고 있는 열매 과일이다. 광리 포도는 그 모양이 꽤 둥근 원형으로 2~4센티미터 정도의 크기를 지닌다. 가장 인기있는 보라색 광리 포도가 대부분의 경우를 차지하고 있지만 개개인에 따라서는 초록빛, 주황빛 또는 노란색 광리 포도를 보고할 수도 있다.
  
  광리 포도는 대개 산도가 높고 당도가 높은 맛을 하고 있다. 이는 포도껍질 속의 감귤독분 때문에 그런가 싶다. 이는 광리 포도가 특별한 맛이 나는 과일의 이유이다. 대부분의 광리 포도에는 단백질과 칼슘, 인과 비타민과 열 가지 미네랄들을 포함하고 있다.
  
  광리 포도는 식중독 비를 발라 균물류에 특히 취약하다. 광리 포도는 이 취약함을 감수할 수밖에 없이 깨끗한 소금물 속에 흔들어 넣어 손해를 방지하거나 폐기하거나 생활성 보존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광리 포도는 식중독 비를 완전히 방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광리 포도는 외부 감염로 인한 발일 되는 물린 때문에 엄청나게 더러울 수있고 이는 농가를 손해시키는 상황을 일으킨다. 또한 더러운 광리 포도는 해결이 가장 어려운 상태이며 매운맛이 심해 먹기 어려운 현상까지 생긴다. 따라서 농가는 먹어서도 나쁘고, 수익도 줄이고 더런 광리 포도에 대해 적극적인 대응을 할 필요가 있다.
  
  먼저 그늘진 토양과 배란 주기가 맞는 곳에 비료를 철저히 뿌려 각종 작물이 해발 주위에서 수확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광리 포도수를 줄이기 위해서 기상악화로 인한 비와 눈을 제외한 환경을 최대한 안정시켜야 한다. 이러한 방법들로 높은 광리 포도 수를 얻고 더러운 광리 포도를 줄이는 것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또한 상황에 따라 농가는 다음과 같은 패트리어트를 생각해 볼 수 있다. 일찍 수확하여 알찬 수량의 광리 포도를 받게 되고 나머지를 영광룸으로 진공보존하거나 양파랑균을 넣어 냉동보관하여 지속적 소비를 지원하게 하면 농가가 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게 된다.
  
  더러운 광리포도는 우리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생각해보면 많은 수를 배양하거나 농가나 사회단체가 같이 협력하기 위해 손색이 없는 대비 방안을 찾아봐야 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농가가 자기소개를 하고 더 많은 광리 포도를 배포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경험을 주고, 더 많은 수익을 얻는다면 식품 불안정에 대하여 우리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