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롤트 포도 농장

남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지역에서 뜻밖의 경험을 갖기 위해 시간에 걸리지 않는 여행에 왔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정경화와 자연 경관들이 예술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나라 이탈리아는 우리가 잠시 쉴 여유를 갖고 갈 적절한 장소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그 중 한 곳으로 맨틀리에 위치한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의 마에 레 도리 포도 농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는 가장 중요한 메소리 홈린 농장 중 하나입니다. 다차원의 과학적 및 농사관련 지식이 동시에 이용되는 열린 카글 생산이 실시됩니다. 이곳에는 과일과 채소 재배에 대한 유기농 연구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사과나무, 귤, 복숭아, 딸기 등 다양한 생산물 농장이 있습니다.
  
  마에 레 도리 포도 농장은 메소리로부터 자연스럽게 내려가는 산에 미끄러 있어 바로 빵집과 저택이 보인다. 정원에서는 여성들이 기쁜 목소리로 가족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놀라운 정기 속에 150 여개의 포도나무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 농장에선 이탈리아의 초우한 카리나 바디나무와 같은 안식처를 찾는 많은 새들이 찿아들어갑니다.
  
  숲 속 바로 뒤에서 포도 농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포도는 어여하지만 이곳은 작물이 배양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곳에는 기분이 좋았고, 이곳은 연구를 위한 좋은 곳입니다. 또한 메소리의 따뜻한 바람과 아름다운 풍경들 덕분에 작물도 잘 자랍니다.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의 마에 레 도리 포도 농장에는 포도나무 자라는 곳보다 편하고, 따뜻한 날씨만의 변화에도 강한 작물들만이 자랐습니다. 우리는 가족이나 그룹같이 역사와 과학을 배우면서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의 포도 농장의 농사를 방문할 수도 있고, 실제로 바지 숍 일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여기에는 유명한 마에 레 포도 맛으로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메소리 바디나무도 식재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만 해도 더욱 감동됩니다.
  
  또한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 마에 레 포도 농장의 향기와 감촉과 함께 인간의 연구는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가 바탕화로 발전하는 오래된 농장 문화를 담아갑니다. 그리고 이곳은 연기가 식민 주민들의 먹고 살 에너지로 고루 사용되는 생활형태를 이어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의 마에 레 포도 농장으로 여행하는 것은 전설을 되살리고 마음속에 기억을 오래 남기는 놀라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오래된 포도 농장 문화를 따르는 메소리 아우렐리 코 드바이르노가 갖고 있는 농사 생활 및 자연을 오늘날까지 바탕화로 계승하기에 좋은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