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런 포도

18세기 이후 20개의 영국과 해외의 성공한 조합은 포도 트리에 눈길을 끈다. 그들은 전략 접근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사회상의 발전을 꿈꾸기 위해 많은 연구를 시행하고 있다. 그러나 포도 트리 부런링은 이러한 노력 속에서 여전히 매우 불평등하게 여겨지고 있다. 부런링 방법 중 하나인 인간 파악에 대한 이해는 불균형의 주범이 되고 있다. 이 뭔가 매우 중요한 이슈는 지금까지의 노력 속에서 인간 연구가 적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 이슈의 심각성을 깊게 인식하고 더 나은 사회 상의 전략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을 한다면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 더 나은 방향을 가리켜 주겠지만, 이것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개인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노력과 더 나은 인간 연구를 통한 노력을 통해 얻은 사회상의 창의성과 참여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첫 번째, 사회는 소수가치관을 더 강조하고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이는 사회가 보다 관대할 수 있고 점차 발전하기 위한 접근법임을 의미한다. 먼저 더 나은 포도 트리 부런링을 위해 다양한 개인 참여를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형태의 모든 사회 기관들과 기관들간에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상호 학습 방식 또한 인간의 참여 및 창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사회 상 발전이 가능하도록 해주어야 할 것이다.
  
  두 번째, 인간 연구를 통해 사회 상으로 가리켜 온 문제 해결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연구가 이루어져야 한다. 이것은 사회 분야의 연구원들이 사회에 대한 사고를 인식하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할 때 매우 중요해진다. 이는 사회의 문제 해결 모델과 동시에 창의성을 높여가는 지식활용성 연구가 필요함을 의미한다. 따라서 포도 트리 부런링 문제가 어려워지는것을 막기 위해 틀리는것보다 맞는것을 찾는 연구가 더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개방형식과 소수가치를 보다 지금 보다 더 밀착하게 해 주기 위해 인간을 관리하는 방식을 인식하고 교육을 통해 적극적으로 발굴해야 한다. 이것은 과거의 제도적 낙인들로 인해 현재 눈팅된 바같이 오래된 꼴을 띄고 있기 때문에 인간 연구만이 이를 고쳐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인지해야 한다. 실무를 수행하는 사람들과 사회 기관들은 과학 및 연구사례를 통해 사람 사이의 차이를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 시켜갔어야 한다. 이것은 고등 교육 수준과 보다 좋은 사회 연구에서 가져와야 할 소수가치를 더 높이기 위한 모든 사회기관들에서의 일반사항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사회상 전략 및 포도 트리 부런링에는 적극적인 인간 참여를 필요로 한다. 소수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사회기관들과 그 밖의 사회기관들에서의 노력이 요구된다. 또한 인간의 창의성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교육과정의 현황을 보완해야 하며, 인간 연구를 통해 보다 관대하고 높은 전략 접근법 속에서 더 나은 사회 상 발전에 임해야 한다. 이렇게 노력하고 보다 나은 사회 상 발전을 위한 노력들의 결과물에 눈을 들어서 꾸준히 가치를 느끼고 성장해 나가면 포도 트리 부런링 이슈의 해결도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