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포도 덩쿨

Travel
  
  그리스는 유럽과 아시아 사이에 있는 항구로, 오래된 상징인 아테네에 있는 건축물들이 보여줍니다. 이 장소에는 멋진 역사와 오래된 전통, 우아하고 아름다운 감성이 가득합니다. 여기서는 오랫동안 돌아가고 있는 덩굴 포도 농사, 그리스에서 자란 특별한 종류의 포도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의 덩굴 포도 농사는 코믹스 (kómeïkos) 농장에서 시작됩니다. 코믹스 농장은 1982년, 아이비, 더바, 그리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여행사들과 함께 만들어 졌습니다. 이 덩굴 포도 농장은 그리스 전국에 있는 꿀풀포도와 와일즈 포도 등 밝은 색상의 다른 과일들과 거품을 인정한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농장은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이 특수한 종류의 덩굴 포도 농사를 가보는 것은 여행객들이 그리스를 방문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덩굴 포도 농장 안에서 여러 종류의 포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도들은 우아한 녹색, 밝은 빨간색, 연한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포도들은 그리스의 역사적 특색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포도들은 채소같은 특별한 종류인 감귤 포도, 녹색 감귤 포도, 애플 포도, 보리 포도 등이 있습니다.
  
  그리스 전국의 덩굴 포도 농장에는 해외인들과 함께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유는 같은 종류의 덩굴 포도가 다른 농장들보다 음료와 디저트 Course에 사용되기 좋아서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가끔 이 포도를 먹으면 신선함과 시원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런 경험들이 방문객들을 그리스 덩굴 포도 농사로 끌어들일 만큼 특별합니다.
  
  그리스 덩굴 포도 농사는 소규모로 운영됩니다. 건물은 작고, 그 안에 가지고도 적은 동물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이 곳에는 그리스 전국과 함께 아름답고 작은 오래된 습격기들이 들 것입니다. 오래된 습격기들은 바람과 온도를 잘 조절해주며, 농부들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면서 반드시 웃음짓게 될 것입니다. 이곳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감동할 수 있는 농장입니다.
  
  그리스 덩굴 포도 농장에 방문하시면, 그 날 따듯하게 푹신한 꽃향기로 좋은 상상이 들것입니다. 이곳에는 여름에 상큼발랄한 까만 감귤포도를, 가을에 빨간 감귤 바삭한 애플포도를, 그리고 열대 봄에는 핑크색 보리포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중독성이 높을 정도로 놀라운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그리스 덩굴 포도 농장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