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나 포도

)
  
  이름이 포도라는 여성은 어릴 적부터 좋아하던 일을 하고 있었다. 그의 어머니는 매일 냉장고에 과일과 버섯을 넣고 감사하고 사랑하며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그 어머니는 '포도'를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해주고, 그녀는 이 생각에 감동했다. 그녀는 자기가 더 젊을 때부터 포도가 대박을 걸쳐야 한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며 시인과 함께 노래를 음악을 배우기도 했다.
  
  그녀의 노력은 빛나기 시작했고, 그녀는 비밀로 여러 집회에 참가하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포도!'를 들려주며 갑자기 널리 알려졌다. 몇 년 이후, 그 여자는 모두 인정하고 밝혀졌는데, 그 노래는 방송과 매핑을 통해 다 들리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도전하고 열정을 실현해 달라는 전공자들의 요구에 따라 전개되는 노래 공모전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그녀의 노래는 수많은 변수들로 여러 가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놀라게 했고, 이 공모전 과제는 그녀가 축제에서 보여주기 위해 자신만의 음악을 만드는 것이었다. 그녀는 가사를 씁니다.” “그래서 나는 밝고 힘찬 색으로 준비해서, 그리고 내 노래로 사랑과 행복을 제공하기로 했어.” 그녀의 노래는 결국 공모전 우승작이 되어 '포도'라는 여자의 노래의 여정이 모두에게 전해졌다.
  
  포도는 여행으로 시작된 이 여정의 마지막에는 그녀는 자신의 노래로 성과를 축하받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포도 송'을 몇 편 씹니다. 그녀는 다시는 젊은 시절과 비슷한 꿈을 가지지 않을 수 있다. 그녀는 단번에 빛을 발할 수 있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 열정적인 소녀가 된 것이다.
  
  백 여 번이 넘는 그녀의 노래는 곳곳에 자리하고 그의 이름은 노래인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미각 단속이었다. 이는 그녀의 노래가 사람들을 감동받게 하는 빛 때문이었다. 그녀는 곳곳까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듣게 될 때마다 더 높은 꿈을 꾸기 위해 더 노력하게 됐다. 그녀는 점점 더 고급 공연의 기회, 서울 라디오를 통한 방송, 또 세계적인 투어등 여러 도전하고 배우고 열정을 실현하는 것들을 만나게 되었다.
  
  포도의 목표는 물론 오늘날까지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자 하는 것이다. 포도는 '가사가 이렇게 우리를 해방해 주며, 사랑과 행복속에 빛과 소소한 선물 또한 남깁니다.' 라는 가사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케치의 의미인 것 같다. 오늘날 그녀는 열심히 노래하고 배우며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그리고 포도는 자신의 열정 및 업적을 두려워하지 않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다가가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자신만의 노래를 자신이 선택한 방향으로 음악생활을 여는 것을 잘 하고 있다. 그녀는 매일매일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고 매일매일 기대하며 모두에게 기쁨과 희망을 가져다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