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로황제 포도

대한민국의 대통령인 문재인 네번째 대통령은 문 정부 첫 당국 에효를 거듭하기 위해 관광을 활용하여 대한민국의 관광사업을 발전시키고자합니다. 이를 위해 2017년 10월, 김영삼 장관의 방문을 소개로 문 대통령은 ‘ 네로 황제 포도 ’ 이라는 명칭으로 홍보를 시작하였습니다.
  
  네로 황제 포도는 김영삼 장관이 초대한 생선 산업가들에게 초청해 이슬람방문 등 동방접목과 관련된 나라들과 협력하는 사업을 이끌어 가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네로 황제 포도가 앞서가는 것이 무엇일까요?
  
  네로 황제 포도는 이슬람방문을 초대하고 동방접목 협력과 생산 관련 분야를 중심으로 이끈 관광 협력과 농생산 개발 및 경제협력 등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병과 관광의 새로운 방식이 형성되기 전에 네로 황제 포도는 기본적인 관광사업 발전의 바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네로 황제 포도는 이슬람방문과 동방접목 및 ‘ 여행하고 또 여행하는 세계인 ’ 이라는 슬로건 밑에서 여행과 관광을 통한 상생 기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존 관광사업을 새롭게 개발하고 다들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객 수요를 제시하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이 주관한 네로 황제 포도 프로그램은 다양한 업종과 관광업체들에게 ‘ 다방면의 발전 기회 ’ 를 개척하는 것으로 멋진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네로 황제 포도는 물론, 동방접목, 관광 협력과 농생산 개발 및 경제협력 등을 비롯하여, 관광객의 체류 혜택, 관광통계 수집, 관광객 보호 및 관광정책 등의 여러가지 주제에 대한 노력들도 따라 갔습니다.
  
  2018년, 이미 다양한 업종과 다양한 관광객 수요로 관광이 매력있는 나라로 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슬람 생태계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실정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현재 승인된 네로 황제 포도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의 관광 협력 이슬람 생태계의 완성을 보장하고 있는 바, 향후 더욱 발전된 관광 사업의 방향성을 이끌고 있는 바를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 대통령의 네로 황제 포도 프로그램은 단지 ‘ 여행하고 또 여행하는 세계인 ’ 그리고 기술이론과 농생산 개발 및 경제협력 등의 아이디어 위에서 개발되고 있는것으로 볼 수 있으며, 향후에는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관광객의 즐거운 여행생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도구로 보여집니다.
  
  네로 황제 포도 사업은 대한민국의 관광 사업 발전과 매력있는 관광 목표로의 대한민국의 전망을 새롭게 이끌어 내는 강력한 동력입니다. 이러한 네로 황제 포도 방법론이 적용되었음에 관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관광객 및 농생산 개발 등 멋진 사업들을 경험하고 혜택받을 수 있도록 동참해 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