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내시경 포도

대장 내시경(Colonoscopy)은 많은 병원에서 제공하는 대장 소견감지를 위한 비수술적 진단 기법이다. 대부분의 대장 운동기능과 대장 세포는 초점이 될 수 있는 부분을 평가할 수 있고, 이 과정을 통해 대장 질환 등의 원인을 찾거나 문제의 위치를 좁힐 수 있다. 대장내시경은 주로 만성 대장질환, 대장 침습에 대한 진단 증거를 얻는 데 사용되며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 건강 검사로 제공된다.
  
  대장 내시경은 대장 소견을 점검하기 위해 대장 안에 작은 카메라가 넣어져 있는데, 이 단계에서 바늘에 물린 카메라가 대장 내로 탐색되고 소견을 점검한다. 이를 위해 착금 소독물이 사용되어 보균균에 대한 면역 작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대장 내시경 후 운동기능 및 충화능력 관련하여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각 단계마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 단계별로 적합한 운동기능 검사가 중요하다. 반복 운동기능 검사에 따라 대부분의 충화 관련 문제점들은 발견됨으로 각 환자에게 적절한 컨트롤 인터벌과 이상환 치료요법에 따라 도보 및 스트레칭, 동작치료, 스트레스리듀션등 다양한 운동기능 검사가 이루어진다.
  
  대장내시경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대장 신속검사가 가능한가를 확인하고 정확한 진단이 내릴 수 있는가를 감안하여 자연스럽게 대장소견을 감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시스템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고,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복합적인 소견 감지 방법을 적용하기도 한다. 따라서 대장내시경은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장점이 따른다.
  
  대장내시경은 보통 총 백신을 주사하기 전에 이루어진다. 총 백신은 사람이 민감해질수록 병변과 통증의 외부 원인을 제거하기 위해 면역 작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무릎 내부 소견 감지 시에는 총 백신 주사가 이뤄지지 않지만, 배뇨 및 점검을 위해 반드시 소독물이 사용되어야 한다.
  
  정확한 진단이 이루어지기 위해 동작치료와 전립선 방사선 감소치료요법 등의 기법들이 사용될 수도 있다. 이러한 치료는 대장 소견을 특정할 수 있고, 보고 이후 더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는 방법이다.
  
  말이 안 되는 경우 또는 배경 부분에서 대장 소견을 정확하게 감지하기 위해 보통 의학 스캔 방법인 CT 스캔 과 MRI가 최근에는 혁신적인 소견 감지 방법론인 비현실적인 기술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기술로 보이지 않는 소견을 밝혀 상태를 대비한다고 할 수 있다.
  
  대장 내시경은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되는 기법으로, 보통 만성 대장질환 및 대장 배관의 침습에 대한 진단을 목적으로 사용되지만, 일반적인 건강 검사로 사용되기도 한다. 대장내시경 과정을 통해 발견되는 병증과 함께 적절한 운동기능 관련 검사가 수행되고 다양한 치료를 적용하여 얻은 소견을 바탕으로 적절한 충화 치료를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