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알

첫 번째 병원에서의 진료를 마친 뒤 두 번째 병원에 가는 것 처럼, 병원을 이동하여 다시 손상 된 부위를 항문 역류의 포도알 침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포도알 침범(Impalement Lesion)은 복부 또는 골격계 부위의 골절 및 근육 발기로 인해 생기는 단혈증 및 부상이다. 이것은 비정상적인 상태에 의해 독성성 손상이 생길 수 있고,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며, 심각한 경우 수술까지 필요할 수 있다.
  
  병원 이동은 고전적인 치료 방법에 해당하는 것으로, 골격계 손상 및 근육손상, 관절통 또는 관절의 탈출, 골격계 부위의 염좌나 관절병의 경우에 특별히 치료에 효과가 있다. 특히 비정상적인 내과 손상의 경우 병원 이동방법은 그 치료에 대한 수술 절차가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가장 인정된 방법이다.
  
  병원 이동 방법에는 복합적인 과학적 방법이 포함된다. 단계별로 시행되는 치료는 임상적인 손상의 특성을 감안하고 진행된다. 먼저 병원에서 손상에 대한 상병을 식별하고 손상 지속이 필요한 경우 분류하고 손상된 부위의 전방위 및 측면 손상 정도를 관찰하여 그 원인과 특성을 파악한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포도알 증후근과 그 치료방법을 선택하고 선택된 방법에 맞춰 적절한 치료를 수행한다. 이런 단계는 병원 이동 방법을 사용할 때마다 반복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포도알 침범 치료는 초열기, 관절탈출, 단혈 및 골격계 부위의 손상의 유형에 따라 사용된다. 포도알은 초기의 마찰을 줄여 손상 및 부상을 확대 시키지 않는 효과를 있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 다음 단계에서는 관절 압박, 근육 이완과 증후근의 상태를 보존하는 관절탈출과 함께 자극과 관련한 관절의 기능을 보존하기 위해 돌려놓기를 수행할 수 있다.
  
  병원 이동을 통해 적절한 포도알 침범 치료방법을 시행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임계 부위의 골절, 단혈, 부상 또는 상체 부위의 관절병이 있는 경우에도 항문 역류의 포도알 침범에 대한 우수한 치료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골격계 안정화 및 기호 향상을 지원하는 것이다. 고전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로 포도알이 특수한 손상 및 장해에 적합한 것으로 밝혀졌고, 병원 이동은 잘 조절되고 완전히 안전한 의학 처방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