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포도

발가락 포도는 한국 애완용 동물 기사의 가장 흔한 병이다. 고양이가 발가락 포도를 가지게 되면 발가락 주사위로 표현할 수 있는 두가지 증상이 있게 된다. 하나는 뺨과 발바닥의 붉은 반점을 의미하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이 곳이 거슬린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다. 발가락 포도는 주로 사료 백신 상승 등 감염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인슐린 생쥐 백신과 같은 백신 접종 및 감염증상의 잘 동작하는 일반 약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
  
  발가락 포도는 주로 고양이를 가족으로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발되는 병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고양이를 가질 때 이 병에 대해 많은 정보를 쌓고 있어야 한다. 애완동물의 발가락 포도 발병 일점보다 먼저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관찰해야 하며, 방역 식기, 식기로 사료를 각각 나누어 먹이는 생활습관을 가져 오려고 노력해야 한다. 특히 고양이가 정기적인 백신 접종을 받으면 발가락 포도 병을 진통시킬 수 있다. 발가락 포도 또한 집 안의 세균이 유효한 방법을 거치면 예방하기 쉽다. 개인적으로는 고양이를 이동하면 예방하기 위해서 방역수건과 같은 장치를 사용하여 적절한 손소독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발가락 포도는 일반적으로 눈, 코, 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습진이나 부종 등의 상승을 볼 수 있다. 또한 고양이는 발가락 포도가 발병할 때 비대감한 구토나 설사가 있어 더욱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이는 고양이가 다시 몸에 맞게 몸이 될 수 있도록 치료를 해 보야 한다.
  
  고양이를 집에 입양하고 난 뒤 발가락 포도 발병 의심이 들 때에는 가장 먼저 발달의 병변을 연구하고 발가락 포도에 대한 전문적 병변을 찾아보고, 가능하면 전문가의 평가를 받는 것이 좋다. 또한, 발가락 포도를 예방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고 손을 자주 씻는 것도 중요하다.
  
  고양이의 발가락 포도가 괴로워하면 매우 치료를 해주어야만 한다. 발가락 포도는 약물을 공급하거나 외부 백신과 같은 방법을 통해 치료할 수 있으며, 식습관을 변경하고 고양이가 주눅 먹기를 끊어주거나 급여를 사긴 이후 지속적으로 치료를 계속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발가락 포도는 치료가 쉽고 빠르지 않지만, 적절한 치료를 하면 개인 상황에 따라 이 병에 대한 잘 동작하는 치료를 시킬 수 있다. 하지만 반드시 백신 접종, 긍정적인 폐활동, 일정하고 적절한 영양 식사 등 병의 예방을 위핗 많은 노력을 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