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메리치즈 포도

버블 메리치즈 포도는 글루텐 메리치즈에 산뜻하고 부드러운 포도 속입니다. 버블 메리치즈 포도는 일반적으로 명확하게 색이 보이거나 그렇게 아름답지 않은 포도를 간편하게 가공하여 만듭니다.
  
  몹시 생각나는 작업들이 있다면 그 중에서도 버블 메리치즈 포도는 매우 쉬운 작업인 동시에 재미있는 작업입니다. 미역이나 딸기를 넣어 더 맛있는 느낌을 주거나 단호박에 고추를 넣어 충분히 달거나 심지어 먹기 좋은 황금 메리치즈 피스를 만들어서 먹힐 수도 있습니다.
  
  처음 먹기 전에는 포도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준비해놓고 간을 작업합니다. 그리고 야끼 간을 사용하여 잘라서 감자 조각과 같은 크기로 작은 라스트를 만듭니다. 그리고는 라스트를 다른 재료와 혼합하여 마감을 합니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서 여러 가지 맛을 연구해봅시다.
  
  이제는 반죽을 가능한 포도의 내용물보다 더 많게 반죽판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호박이나 버파스, 감자를 잘게 자른 후 우리가 만든 반죽 속에 넣어줍니다. 이제는 반죽을 동그랗게 펴고 반죽판 위에 반죽을 올려놓습니다. 넓이를 꽉 채우지 않도록 조심하면서도 반죽을 넓게 펼칩니다.
  
  그리고 다시 반죽판 위에 매우 작게 자른 포도를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다시 반죽 속에 담기지 않도록 반죽 밖에서 물기를 칠합니다. 그 후 열을 높게 달아 갓 부침을 합니다. 다 자른 후 나머지 반죽에 남아있는 포도를 따로 반죽판 위에 뿌린 후 다시 부칩니다. 이것으로 버블 메리치즈 포도가 만들어집니다.
  
  매우 단순한 과정 속에서 그래도 매력적인 완성된 음식이 나오기까지 베이킹의 재미 면에서 많은 연구와 실험이 필요하게 됩니다. 딸기에 소금이나 미역에 다양한 소스를 넣어 맛을 달리해봅시다. 또한 버블 메리치즈 포도를 차갑게 먹으면 바나나와 장미 그리고 밀크 아일랜드 케이크가 담겨 있는 마법같은 느낌으로 먹으면 더 특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보고 먹는 작업이기 때문에 누군가와 함께 즐길 수 있고, 음식이 맛보이기 전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버블 메리치즈 포도는 손으로 빵 만들기보다는 더 편한 작업입니다.
  
  제가 소개한 버블 메리치즈 포도는 식사에 더 감동을 더하기 특별한 요리입니다. 간단한 재료를 이용해 고급스러운 맛과 신맛의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빵 같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보다는 많은 사람에게 버블 메리치즈 포도를 같이 만드는 건 이백배로 더 즐겁고 재미있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