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나 포도 박람회

베로나에서 1891년 전통적인 포도 박람회가 열렸습니다. 보건 및 소비자 사무소(APS)와 베로나 지방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일류 포도 큐브몰과 중국, 브라질, 일본과 같은 이유국 포도에 대해 논의하고 공유하기 위해 베로나 광장에서 열렸습니다. 독일, 스페인, 멕시코, 북아메리카와 같은 여러 갈림길로부터 전개된 다양한 포도 종류를 보여주는 영광 된 식물관이 유치되었습니다.
  
  포도 사탕과 포도 염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참가자는 포도 잡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박람회에 참여한 사람들은 과일과 유제품, 식탁 음식과 주방 용품, 신선한 과일과 소스, 음료 및 다른 소스 등의 다양한 소비가능한 물품과 함께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깊은 대화를 나누는 다양한 문화적 골격이 갖추어졌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접근성이 중요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차별이 없는 공간이 제공되었고, 참가중에 청소년, 장애인,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다루어진던 포도에 대한 정보와 논의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박람회가 끝나면 다양한 과일 및 유제품의 샘플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아직 모두가 충분히 돌아갔지는 않지만, 이번 포도 박람회는 참가자들에게 포도에 대해 이해하고 공유하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친구와 동료를 사랑하고 고대 베로나의 문화를 존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고 그들의 여정이 끝났습니다. 그들만의 고유한 기억과 감정, 당신도 베로나 포도 박람회에서 제공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