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포도 줄거리요약

분노의 포도는 그리스 젠더화 영화로, 다르트 루소 씨가 제작하여 머큐리 주디오의 주도로 로마 올림피아 영화제에서 제공합니다.
  
  분노의 포도는 가난한 집안의 소녀,사라가 살고 있는 도시 두테르피 주 네스 로도로부터 스토르세 두가의 동네로 거주하고 있는 소년 찰라가 소년 친구로 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사라는 다르트 로스에게 두가 소년 간의 우정을 통해 그들의 삶과 네스 로도를 떠나 더 큰 세상을 찾고자 하는 분노를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과 도전의 시작으로 같이 노래하고 술 한 잔 하는 등 각종 경험과 사건들이 기쁨과 슬픔과 더불어 이어지는 나레이션이 펼쳐집니다.
  
  그들은 소년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런 소녀들의 여행을 발견하며 각자의 추구하는 삶에 대해 배우고 느낀 것들을 기록합니다.결국 두가 모두 스토르세가 아닌 다른 도시를 통해 성장하게 되며, 사라는 스토르세 두가 속 모든 일로부터 도망치기를 결심합니다.
  
  분노의 포도는 이들 소년들의 사별까지 미션 커밍 스틱의 의미를 깊이 살펴보는 그리스 젠더화 영화로 소년들이 네스 로도를 떠나 다른 도시로 가는 과정에서 조금씩 자기 인식과 정체성을 갈고 닦으면서 어떻게 사랑하고 봉사하는 등 여러 요소를 경험하는 것과 어떤 일이 나가게 되는지를 그리스 대중을 대상으로 감동과 배움을 통해 각각의 생각도 바꿀 수 있게 됩니다.